[카카생각] 240730 _ 왜?에 대한 정리

# 정리

  •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좋아하는 일을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다.

  •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만 만날 수 있다.

  • 더쉽게 더빠르게 더많이

  • 이기적 이타심

현재까지 생각을 짥게 정리해본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좋아하는 일을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다.

정말 이러고 싶당... 'ㅡ' ㅎㅎㅎ

이제 나두
인생 2회차를 준비해야할 거 같은데
참 고민이 많아짐!! ㅎㅎ

2회차 좀 빠른데. ㅎㅎㅎ
뉴발형은 잘 할꺼야
술한잔 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