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40726 _ 교육이수 및 투자결정

ISA계좌에서
미국빅테크 레버리지 종목을 매수하려고 했더니
아래와 같은 교육을 이수해야 매수가 가능하다.

그래서 교육을 받았다.
교육은 1시간 3000원 온라인으로 받으면
수료증이 나온다.

  • 레버리지(±2배) ETP 투자와 관련하여 투자자의 적격성 확인을 위한 의무 교육 과정

뭐 이렇다.
잘 배웠다.

결론은 내가 투자하려는 방식과 기간등을 고려할때
레버리지 종목보다 일반종목이 더 좋겠다는 판단으로
레버리지 / 인버스 없는 종목으로 매수했다.
적립식 투자를 진행한다.

미국 빅테크 TOP 7
5년 적립식투자를 할 생각이다.

금요일입니다.
오늘 모임이 있습니다.
장어를 먹자고 하는군요

행복한 금토일되세요
성투 기원합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레버리지 쓰면 선물 이네요.
차라리 적립식 투자 결정 잘 하셨네요.

강제 조항으로 덕분에 투자 공부 했네요
성투하셔요 형님

솔직히 투자는 교육을 듣는 거보다는 본인이 직접 연구해서 하는 게 제일 이상적인 거 같네요.

결국은 본인이 알고 확신을 가지고
본인에 투자원칙에 따라 투자를 해야 성공한다는 생각입니다.
성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