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40705 _ 야수의 심장

어디까지 하락할지 모른다.

지금은 야수의 심장보다
조금 대기 후 확실한 상승신호가 온 후
매수해도 괜찮을듯..

장기적으로 본다면
야수의 심장도 괜찮을 듯..

스팀도 매력적인 가격이다.
좋네~~~!!

요~~~~
이건 완전 매력적인데...

선택은 본인

야수 심장이 되어
추매를 하거나
상승신호 후 추매를 하거나

....

손절은 난 추천하지 않지만
그것도 본인에 선택

성투 기원합니다.

난 야수의 심장이다.
ㅎㅎ 심장은 야수인데.. 지갑은 너무 얇다.
그래서 쥐꼬리만큼만,,

성공투자 기원합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28 days ago 

많이 떨어졌다고 샀더니 지하실이 있을 줄이야 ㅠㅠ
계속 가지고 있을 거지만 퍼런 색 보니 뼈 아프네요.

지하실에서 금방 올라오긴 했네요
성투하세요^^

스팀을 놓아 줘야 할 것 같아요.
오를 때에는 쬐끔,
내릴 때에는 제일 먼저 빨리 내리네요. ㅠㅠ

스팀이 항상 그렇죠
스팀투자는 싸게 사서 포스팅보상을
꾸준히 받는 방법이 좋은듯 합니다.
성투하셔요 형님

알트들이 생각보다는 깊이 빠지네요.

깊이 빠진 가격에 사는 만큼 올라갈 때는 더 큰 수익이 있겠죠.

얼마나 깊이 빠지든 상관 안하고, 저는 오늘도 매수! 매수! 입니다^^

얼마나 깊이 빠지든 상관 안하고, 저는 오늘도 매수! 매수! 입니다^^

최고에 투자방법이죠. 털어낼때 잘 털어내는것도 중요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