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40319 _ 줍줍에 시간?

찐하게? 조정중이군요
이젠 오를것 같은데
이렇게 생각하면 더 내리더군요

조금 더 내려야 할 것 같네요
이렇게 생각하면 올라갈까요?

지금쯤에 마지막 남은 자금을
더 투입해야 하는디~~~~
이젠 투자할 자금은 없습니다.

얼마나 더 빠질지 모르겠는데
빠진다고 투매하면 정말 후회합니다.
돈삭제 엄청 되었군요 쩝~~!!

여유있음 지금이 줍줍에 시간
(투자권유아님 , 개인생각)

암튼 좋은장이 금방 올겁니다.
성투하세요

Sort:  

줍줍시간 정말 맞습니꽈?
(돈삭제보면서 눈물 흘리는중)

줍줍하고 더 내렸네요
음~~!!
길게보면 올라가니 다시 존버!!
성투하세요

It might go this way. There is gap in 59 and 50-52. Before halving BTC might be retrace these levels. Then we hope to see some good rally in the chart.

image.png

더 많이 내렸네요
🖕🖕🖕

줍줍 할때마다 떨어지네요...

어..? 혹시 내가...?

하~~~
더 내렸네요
이젠 올라야 하는디~~~////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