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105 그러면 내가 행복하다. steemCreated with Sketch.

그렇게 웃으니 참 이쁘다.
얼굴을 보자 마자
긴장이 탁 풀렸다는 그 말에
꽤 의지가 되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란 생각이 들어 그냥 마음이 좋았다.

너무 긴장을 풀었는지
얼굴을 본 후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귀엽다.
냉장고에 꿀물을 타놓았다.
꽤 시원할꺼라 생각한다.
마실때 내 생각도 하겠지

뭐 그런거다.
꼭 대단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된다.
그냥 얼굴을 보면
마음이 탁 놓이고 긴장이 풀리면
평소 꽤 잘한 사람이란 이야기다.
스스로 그렇게 생각을 한다.

눈웃음이 참 이쁘구나.
오래오래 그리고 자주
그 웃음을 보면 좋겠다.
그러면 내가 행복하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와이프인가?
누구일까? ^^

ㅎㅎㅎ 와이프입니다.

Is it a wife?

꽃은 아름답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