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과자, 나름 대량 주문!

안녕하세요.
@subini 에요.

예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먹어본 과자가 지금까지 저의 최애 과자인데요,
바로 와클입니다.

어니언바케트맛의 양념에,
조금은 딱딱한 빵을 먹는듯한 느낌을 주고,
실제로 한 봉지 다 먹으면 은근 배부른 과자에요.

저녁에 하루를 마치며,
맥주 한 캔과 와클 한 봉지 클리어하면 어찌나 든든하고 행복하던지,,ㅎ

마침 스마일데이를 맞이해서,
온라인마켓에서 쿠폰먹여서 저렴하게 10봉지 사서 쟁겨놔봅니다.

이 과자를 아는 스팀잇 회원님도 계시겠지만,
혹시 오늘 처음 알았다면 한 번 꼭 드려보세요~
(먹은 후 배부르고 살이 찌는건 제 책임이,,아니,,에요,,)

와클.jpg

Sort:  

오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입맛에 맞을거에요!!
맥주도 필수입니다!!

헐 와클 당연히 알죠!! 갑자기 저도 쟁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와클을 아시는거 보니,
한때 과자를 좀 드셨었나보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