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카페 나들이,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bini 에요.

오늘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오운] 에서 점심을 먹고,
주변에 [ORDA] 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른 점심을 먹은 후 갔던터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좋은 자리 골라 앉을 수 있었어요.

이 카페는 와이프가 모임에서 몇 번 다녀왔고,
좋다고 예전부터 가자고 해서 오늘 갔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
와이프가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데,
이 카페에 커피 외 다른 차 종류들이 엄청 많았던,,ㅎ

저는 바닐라라떼,
와이프는 로즈티를 마셨는데,
로즈티에는 식용 장미를 올려주셨고,
마실때마다 향긋한 장미향이 은은하게 후각과 미각을 자극해주어,
괜찮았어요.

다시 돌아온, 월요일,
어제 마신 카페인의 힘으로 잘 버텨봐야겠어요!

오다.jpg

Sort:  

저는 얼죽아인데,, 또 사진보니까 오랜만에 따뜻한 라떼 땡기네요 ,,

이건 시킬때마다 후회하는것 같습니다.

차가운거 시키면 따뜻한거 시킬껄,,
따뜻한거 시키면 차가운거 시킬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