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811] 화를 낼 수가 없네요 ㅎ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도저히 화를 낼 수가 없겠습니다 역시나 딸들은 애교가 ^^^^^^^^^^^
애교가 많아도 너~무 많은 딸들이긴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