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2] 한돌이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제주 특히 서귀포는 참 신기하내요 그렇게 쌓인 눈이 낮시간이면 다 녹아 사라지다니요 ㅎㅎ 한돌도 점점 녹아 내리고 있어요 ;;;;!!
정말 오전이면 그 많던 눈이 싹다 없어지긴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