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50] 서귀포 치유의 숲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자연과 제일 가깝고 친화적인 곳이 제주도라 그런지 주변 어디를 가도 그냥 자연 이내요 !!! 제주는 정말 아름다운 곳 입니다 !!
맞아요! 도심이라고 해도 나무가 정말 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