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721] 선거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고생 많으시내요 선거 운동이 정말 힘든 일이라는데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