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빠져들었던 웹툰 추천!

0941da9562d583f648fdb4965644a585.png

최근 어쩌다보니 나빌레라 라는 웹툰 작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tvN에서 웹툰 원작 드라마를 방영하면서 열심히 광고를 하고 있다보니 눈에 들어온 거라고 봐야할 듯 합니다.

처음 눈길이 간건 나이 일흔에 발레에 도전한다는 흥미로운 소재 때문이었습니다.

나이를 극복하는 열정 속에서 그 사이에 부딪히는 인물 간의 휴먼드라마를 기대했죠.

일단 무료로 제공되는 15화까지 가볍게 감상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2016년에 연재되기 시작한 이 작품.

흥미로움 이상의 여러가지를 담고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감상하실 분들을 위해 스포 방지 겸 자세한 스토리라인은 이야기하지 않겠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건 1부에서 3부까지 약 65편에 걸친 분량을 단숨에 읽어내려갔고, 결제 비용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흡입력을 가졌다는 겁니다. (다음웹툰 or 카카오페이지에서 기다리기 무료로 읽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이 후련해질 정도로 펑펑 울며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바쁘고 냉혹한 현실 속에서, 그렇기에 더더욱 그 누구에게도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기 쉽지 않아 그저 마음 속에 슬픔을 삭힐 뿐인 현대인에게, 이 작품은 슬픔을 밖으로 쏟아내 스스로를 위로할 수 있도록 마음의 문을 열어줄 열쇠가 되어주었네요.

이 작품을 통해 마음을 터놓고 서로를 안아줄 수 있는 이가 가까이 있다면 그에 대한 감사함을 떠올리고, 그렇지 못하다면 세찬 비바람과 같은 모진 현실 속에 홀로 꿋꿋히 걷다가 잠시 마음이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작품을 읽어가면서 한껏 센치해진 마음에 이것저것 적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혹시 감상하게 되시는 분이 있다면 후기를 기대해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Sort:  

웹툰보다는 드라마로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이거 재밌죠 ㅎㅎ 도전이라는게 나이가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