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skan (59)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멋지세요. 뭔가를 꾸준히 하는게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지속적으로 기록을 하다보니 생긴 습관인 거 같습니다.
나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칸님도 새로 자리잡은 터에서 원하는 것을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실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