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ove2steem 4일차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뭐든 즐겁게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m2e와 음악으로 풀어갑니다 ㅋㅋ
음악 들으면서 산책하는 게 요즘 일상이자 안식처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