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마토 바질청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아~ 토마토의 껍질을 다 까셨네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에이드~ 맛이 없을 수 없겠네요 토마토의 색감이 너무 좋네요
까기 전엔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해보니 할 만하더라구요 다행히 에이드는 무척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