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위한 친구

salamu alaikum으로서 하나님의 은혜로 모두가 잘되기를 바랍니다. 바쁘고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오랫동안 아무 것도 게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쓴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내 친구 Akash는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다카의 건설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급여가 상당히 좋습니다. Akash의 가족은 Akash와 결혼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시울리였다. Shiuli는 매우 아름다웠기 때문에 Akash는 그녀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결혼 날짜는 직장에 휴가가 없었기 때문에 6개월 후에 고정되었습니다. Akash의 결혼식은 두 가족의 재정 상태가 좋았기 때문에 많은 호화로움과 상황 속에서 치러졌습니다.그러나 Akash의 미래 아내는이 결혼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웠다. 그래서 Shiuli는 가족의 얼굴에 석회를 바르고 결혼식 이틀 전에 소년과 함께 도망쳤습니다. 다음날 아카시의 가족이 알게 되었습니다. 한편, 두 가족은 친척을 초대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아카시의 장인에게는 두 딸이 있었습니다. 어린 소녀의 이름은 티샤입니다. 그는 수업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Shiuli보다 더 아름다웠다. Akash의 장인과 그의 두 딸이 한때 Dhaka를 방문하고 있었기 때문에 Akash와 나는 그들과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관광 여행에 그들을 데려갑니다. 나는 티샤와 사랑에 빠졌다.나는 Tisha에게 내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Tisha는 동의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아카시에게도,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전화통화만 하고 직접 만나지는 않았습니다.
티샤라의 누나가 가출했고 모두가 다시 초대를 받았기 때문에 두 가족은 그들의 명예를 생각하고 티샤라가 아카쉬와 결혼하기로 동의합니다. Tisha는 밤에 저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사실을 알려줍니다. 나는 아카시의 결혼식 3일 전에 아카시의 집에 왔다. Akash의 가족은 나를 매우 사랑합니다. 나는 아카시의 집에 온 이후로 고열에 시달렸다. 티샤는 나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한다. 나는 그와 함께 도망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카쉬에게 모든 것을 말하겠습니다. 나도 그가 없이는 살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숨이 가빠지는 것 같아요. 몸의 열이 가라앉고 땀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30분 후, Tishara의 전화가 다시 울렸습니다. 티샤라한테 다 들었어. Tisha의 어머니는 나에게 많은 것을 설명하고 내가 Tisha를 잊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나는 Tisha와 Akash의 결혼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 결혼이 일어나지 않으면 우리의 가치는 존중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티샤와 함께 도망치면 티샤의 아버지는 구원받지 못한다.나는 Tisha와 당신에게 다른 것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티샤라의 어머니와 이야기할 수 없었다. Tishara의 어머니는 전화를 걸어 떠났습니다. Tisha는 전화를 받고 막 울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둘은 오랫동안 울었다. 그런 다음 나는 Tisha에게 Akash와 결혼하라고 말했습니다. 두 가족의 행복이 우리 두 가족의 행복보다 훨씬 큽니다. 그 말을 들은 티샤는 더 울기 시작했다. 아카시와 결혼하면 너도 행복하고 두 가정도 행복하면 나도 행복할 거라고.티샤는 울면서 네가 나 없이는 행복할 수 있고 나는 하늘 근처에서 결코 행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티샤를 많이 이해했지만 아무것도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모스크에서 파즈르 아잔의 목소리가 들렸다. 나는 Tisha에게 전화를 보관하라고 말했다. 잠시 후 Akash가 기도하러 내 방으로 왔습니다.
기도하는 동안 Akash는 "친구여, 내가 오늘 결혼하지 않았다면 누구에게도 내 얼굴을 보여주지 못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알라가 선을 위해 하시는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아카쉬에게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 모입니다. 모두가 춤과 불꽃 놀이로 기뻐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그들과 함께 기뻐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기쁨은 내 삶에서 용납되지 않았습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한편, 티샤라의 전화가 다시 울렸다. 옥상에 왔습니다. 티샤는 눈물을 흘리며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데려가지 않으면 자살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Tisha를 많이 이해하지만 그녀는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침내 Tisha는 내가 Akash와 결혼할 것이지만 결코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내가 그에게 다가가지 못하도록 전화를 끊었다. 나는 막 울기 시작했다. 다시 열이 났습니다. 의사가 데려왔다.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잘 돌봐주었다. Akash는 나를 결혼식에 데려가기 위해 우리 집에 왔습니다. 그녀는 나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 몸 상태를 생각하면 마지막 양이 하늘을 떠났습니다. 내 눈은 그냥 물이 흐르고 있지만 나는 그 많은 물이 어디에서 오는지 모릅니다.약 1시간 후에 새로운 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를 받자마자 한 소녀가 "형님, 저는 티샤라의 여자친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식에 왜 안왔어? 열이 나서 못 갔어요. 이번에는 티샤가 전화로 내 앞에 오지 말라고 해서 오지 않았다고 했다. 나는 아무 말 없이 전화를 끊었다. 저녁에 나는 아카시의 어머니가 우는 소리에 잠에서 깼다.깐따옷 입고 얼른 나와서 무슨일이냐 했더니 다들 왜 우세요? 아빠, 아카시의 웨딩카가 사고를 당했어요 빨리 병원에 가세요 아카쉬를 데려와요. 이 말을 듣고 미쳐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셔츠를 입고 외출했습니다. 웨딩카에서 사고가 나서 모두 병원에 실려갔다는 소식을 누군가에게 들었습니다. 나는 의료 목적으로 떠났다. 병원에 갔을 때 침대 밖에는 한 여자와 두 아이를 포함해 세 시신이 누워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들은 그 자리에서 사망했습니다. 나는 의사에게 하늘이 어떤지 물었다. 의사는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침대 안으로 들어갔다. 내 옆에서 우는 사람들도 봤다. 나는 그들이 누구인가? 그는 그들이 티샤라의 부모이자 친척이라고 말했습니다. 얼마 후 의사가 와서 많이 시도해도 아카시를 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Tisha는 ICU로 이송되었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모두들 Hao Mao가 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달려가 침대 안으로 들어갔다.나는 가서 하얀 천으로 덮인 아카시의 시체를 보았다. 하늘이 저를 보고 웃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아카시의 얼굴을 가슴에 대고 울기 시작했다. 하늘이 우리 사이에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Akash의 시신은 밤에 집으로 옮겨졌고 친척들이 모두 집에 있었기 때문에 아무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다음 날, Zuhr 기도 후, janaza 매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온 가족이 슬픔에 잠겨 있었습니다. 한편 티샤는 중환자실에서 일반 침대로 옮겨졌다. 휴가가 만료되면 다카로 돌아가야 합니다. 나는 아카시의 가족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Akash의 어머니는 아버지, 오늘부터 시간이 되면 내 아들을 위해 우리 집에 오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떠나려 할 때 나는 티샤를 한 번 볼 것이라고 생각했다.간만에 가본적이 없네요. 나는 티샤를 만나러 병원에 갔다. 티샤는 나를 보고 울었다. 나는 내가 다카로 떠난다고 Tisha에게 말했다. 티샤는 내가 너와 함께 가고 아버지 집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말했다. 내가 미쳤다고? 우리는 약 1시간 동안 이야기하고 다카로 떠났다. Tisha는 전화로 항상 나에게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친구처럼 이야기합니다. 나는 티샤에게 결혼해야 한다고 여러 번 말했다.그러면 모든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나 외에는 누구와도 결혼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결국 Akash와 Tisha의 부모는 우리 부모님과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고 약 1년 후에 Tisha와 나는 결혼했습니다. 우리는 Eid 동안 Akash의 무덤을 방문하고 항상 Akash를 위해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알라께서 그에게 낙원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