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의자를 받았어요^^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별거아닌 작은 회사를 다니지만
나름 기술연구소 소장 나부랭이입니다ㅋ
이번에 회사 자리배치를 변경하면서
의자를 새로 사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부담스러운 의자가 왔네요ㅡㅡㅋ


총무부..굿좝ㅋㅋ

뜻밖에 임원의자를 쓰게됐네요^^ 완전 안락한게..
임원분들이 왜 자꾸 주무시나 했는데 이제 알겠네요ㅋ
점심먹고 한껏 뒤로 재끼고 낮잠을 자봐야겠습니다.
한시간 뒤면 점심식사 시간이군요ㅎㅎ

하늘이 맑은것 같더니 다시 흐립니다.
이런날엔 소주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저녁에 약속잡음ㅎㅎ

날씨는 꾸리꾸리하지만,
마음은 뽀송한 하루 되세요^^!

  • by. 마사아키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의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크....역시 회사는 의자가 좋아야 합니다.
저도 어제부터 삼겹살이 땡겨서 오늘 저녁에 누구를 꼬셔서 삼겹살을 먹지 하고 돌아다니는 중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3 years ago 

다행히 저는 퇴근할때 급 술땡겨서 톡돌리면 바로 섭외가 되는편이라ㅎㅎ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네요^^;; 편안한 오후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97.97
ETH 3335.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