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를 위한 명태조림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주말엔 제가 요리사입니다.
며칠 전부터 와이프가 명태타령을 하기에
오늘은 아침으로 명태조림을 했습니다^^



양념을 끼얹어주며 졸입니다.
그리고 정갈하게 담아냅니다.
(플레이팅은 사실 자신없음ㅋ)



이것저것 만들어주는 족족
와이프가 불평없이 잘먹어줘서
요리하는 보람이 있습니다ㅎㅎ
(미각을 잃은건 아니겠..지ㅋ)

다들 와이프를 위해 요리를 해보세요^~^//

  • by. 마사아키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의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요리 잘 하시나봐여~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3 years ago 

평범합니다^^ 와이프 입맛이 평범해서인지 다행스럽게 잘먹어줘서 자꾸 도전하게 되네요ㅎㅎ

우와~~한 솜씨 하시네요...맛있겠어요

 3 years ago 

그냥저냥 평범하게 하는 정도예요^^ 잘 모르는건 레시피 찾아보고 하는데..잘은 못해도 시도하는게 중요하니까요ㅎㅎ

우와! 밥한그릇 뚝딱할수있겠어요!😋

 3 years ago 

와이프가 양념에 밥도 비벼먹어서 한그릇 반을 뚝딱 드셨어용ㅎㅎ

와 맛있고 맛있는 음식

 3 years ago 

매콤하고 맛있는 명태조림 입니다 :)

훌륭하십니다~
다음엔 저도 따라해보게끔, 황금 레시피도 부탁 드려봅니다~

 3 years ago 

인터넷 검색해서 대충 만든거라 황금레시피도 뭣도 아닙니당ㅎㅎ
백종원 레시피 찾아보시면 나와용^^ 댓글 감사드립니당!!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60.07
ETH 3004.82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