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리를 한 나무ㅎㅎ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굿애프터눈, 마사아키입니다.
며칠 전 옥상정원의 나무들이
시원~하게 이발을 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시원해보이는 나무 :)
짧은 스포츠머리를 했네요ㅎㅎ


어찌보면 우리 인간들은,
너무 우리 입장에서만 생각하고
자연을 다치게 하는것 같습니다.
우리 입장에선 시원해보이지만..
사실 나무는 마이 아프겠지요ㅠ
살짝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뜬금없이 반성의 시간을..ㅎㅎ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벌써 한주가 다 지나가는군요.
이번 주말은 아이들과 뭘 할지,
미리미리 계획을 세워봅니다.

다들 편안한 오후 되세요~☆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은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왠지 잘려진 나무를 보면 기분이 좋지가 않아요😢
자르더라도 너무 많이 자르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3 years ago 

그쵸..특히나 가로수들은 거의 기둥만 남기듯 가지란 가지를 싹다 잘라버리는 일도 허다하니..그나마 옥상정원 나무들은 다행인가..싶기도 하고 이래저래 싱숭생숭하네요^^;;

 3 years ago 

옥상나무파 깍두기 행님입니다...ㅎㅎ

 3 years ago 

ㅎㅎ 저도 깍두기형님 생각났어요ㅋㅋ 너무 각지게 잘라놔서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