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레 마카롱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와이프가 재직중인 학교 근처에
유명한 수제 마카롱집이 있다며
완전 맛있다고 자랑자랑을 하길래
한번 사오고 나서 말하랬더니..
진짜 사왔습니다ㅋㅋ

"라포레"라는 마카롱집이라네요 :)



딱 기분좋게 달달합니다.
너무 달면 좀 짜증도 나는데
여기껀 아주 좋습니다ㅎㅎ
아이들도 아주 잘먹네요^^

안국역 근처에 가실일이 있다면,
후식으로 달콤한 마카롱을 추천합니다.
라포레'로 한번 가보시라는!! 와하하~
즐거운 토요일 오후 되세요^~^//

  • by. 마사아키.

@etainclub님께 드리는 플레이스팀 문의^^
글 수정하기를 하면 제목과 태그가 싹 사라지는데요,
이전에 등록한걸 그대로 표시되게 할 수는 없는지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오늘 날씨도 좋아졌는데 급 우울해져 달달한게 먹고 싶은데 마카롱 사진 보니 더 먹고 싶네요. 안국역 기억하겠습니다.

마카롱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나으면 많이 먹어보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5.94
ETH 2446.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