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싸움의 고수 "마늘 보쌈"View the full contextrladmswjd987 (76)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1인 보쌈이라 좋네요^^ 여러명이 가도 각자 하나씩 주문하면 좋겠어요^^
여러명이 와도 각자 하나씩 주문해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