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뭘까요?? 언텍트 시대의 송년회 방법!!

10살 터울의 다양한 나잇대에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동호회가 있어요.
대학생일때부터 만나서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모임이고
처음에는 여자들끼리만 모였지만 모두 결혼해서 이제는 1년에 2번 정도는 가족모임도 하고 있습니다.
같이 여행도 다니고... 모여서 뭔가 맛있는거 먹으러도 다니고요.

나잇대들이 있으니... 한 집은 수험생이 있고, 또 다른 집은 어린이집 가는 애가 있고 뭐 이런 상황이라...
올해는 1년 내내... 모임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모임 회장님이 머리를 잘 쓰셔서...
모임 대신 ZOOM으로 얼굴 보며 같이 밥도 한 번 먹고, 퀴즈대회도 해서 상품도 받고 했네요.
연말에는 꼭 보자는 이야기를 계속 하며 보고싶은 마음들을 달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송년회도 어렵겠죠? ㅠㅠ

그래서 이번엔 온라인 마니또를 진행합니다.

각자 회장님께.. 가지고 싶은 물건의 3줄 힌트를 보냈어요.
(원래 송년회에 선물 교환 하거든요)

제가 받은건 이거에요.

  1. 음료에 넣어 먹어요
  2. 냉동해서 사용해요.
  3. 녹지 않아요.

남편이 모임에서 젤 예뻐라 하는 동생이 제 마니또인데... 원하는게 저런 설명이네요.
뭐 같으세요??

image.png

저의 추리는 이것입니다.
스테인리스 아이스 큐브!!

가격대도 적당한 제품을 찾아서 얼른 보냈어요.
원하던 아이템이 이거여야 할텐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