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한 그루의 귤나무를 심다 - 어쩔 수 없이... 1편View the full contextrealprince (73)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귤나무가 있는 집에 사는 기분을 잠시 상상해봤네요. ^^
마당에서 귤 따먹고 사는 거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