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투자일기!(국내외주식&코인)

소소하게 수익실현하는걸로 이웃님들께 칭찬을 들으니 자꾸 투자일기를 쓰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1606277333647.jpg
저의 관심 목록인데요.
스팀과 스달은 무슨일일까요???
엄청 힘내서 올라가주네요 ㅎㅎ

스팀 칠천개정도가 엄청 오랫동안 물려있었는데 드뎌 본전회복하고 조금 더 올랐어요. 근데 스팀은 왤케 팔기가 아까운지~~~좀 더 올라갈수도 있을꺼란 기대감이 맘속 깊이 자리잡고 있나봐요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올라주었으니 기념삼아 일부만 수익실현했네요~!

1606277140072.jpg
요건 제 주식계좌 일부 캡쳐해보았는데요~
오늘 셀트리온 삼형제가 미친듯이 올랐어요!!!
셀트리온은 삼십칠만원 넘게 올랐다가 조금 빠졌네요. 셀트형제도 급상승 기념으로 1주씩만 팔아서 팔만 팔천원 수익실현!!!

1606277861286.jpg
요건 제 해외주식 계좌 일부분인데요

딱 1주 있던 테슬라가 미친듯이 오르더라구요~
한화로 바꿔도 수익이 이만원정나 나길래 매도해버렸는데(외화로는 50불 수익! 환차익 장난아니죠?), 제가 팔고 나서 20불 이상 더 올랐네요 ㅡㅡ;;;

그리고....
앞으로도 환율이 더 떨어질 수 있다는걸 @gungho님과 @floridasnail님이 알려주셨는데... 넷플릭스 주가가 넘 매력적으로 떨어져서 한 주 담아보았어요;;; 넷플릭스는 등락이 심한 종목이라 장투용은 아니구 스윙주로 생각하고 담았네요^^;;

그리고 플로리다님이 슬쩍 힌트 주신 스퀘어도 한주만 살포시 담아봤구요. ㅋㅋㅋ 환율 더 떨어지면 좀 더 담아서 장투로 가져가는걸로!^^

이상! 오늘의 투자일기였습니다!
이웃님들 성투하는 하루 보내세요♡

Sort: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4 years ago 

@tipu curate 🐣🐣

성투하는 레이헤이나 응원합니다 ♡

땡큐 ㅎㅎㅎ

언니 징짜 멋있다요. 해외주식도 장투로 넣어보고싶은데 남편이 자꾸 말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알아보고좀 하라고. ㅋㅋㅋㅋㅋㅋ저는 뭐든 선투자 후공부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나두 그래~ 저거 넷플릭스도 뇌동매매야 ㅋㅋㅋㅋㅋ 애들이랑 내가 애정하는 넷플릭스여서 그냥 사봤어 ㅎㅎㅎㅎㅎㅎ 우리 열심히 공부하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