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이어진 인연♡

얼마전 제 네이버 이웃님인 행꿈(@happydream7)님이 스팀잇에 가입했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저의 또다른 네이버 이웃님이자 제 친구의 친구라서 알게 된 친구가 제 블로그 글을 보고 스팀잇에 가입을 했네요!!! ㅋㅋㅋ (부끄럽지만 요즘 전 제 네이버 블로그에 스팀잇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입한 친구의 아이디는 @pandanyang 이라고 합니다. 그림을 엄청 잘 그리는 친구라 미래 nft계의 꿈나무라 할 수 있어요 ㅎㅎㅎㅎ

네이버 블로그 이웃이 스팀잇 이웃으로도 유입이 되고 있는데, 과연 앞으로 새로운 이웃님이 몇 분이나 늘어날지 궁금하군요 ㅋㅋ

이웃님들, @pandanyang님도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모르는거 많이 많이 가르쳐주시길 부탁드릴께요~~~♡

Sort:  

nft 꿈나무라니 부끄 ㅋㅋㅋ 사실 이미 민팅 해놓은 그림들이 있으나 팔릴 기미는 안보입니다 흑 너무 비싸게 올렸나봐ㅜㅜ ㅋㅋ

어머어머! 그래???? 민팅까지!!! 대단하다~~~~!!!^^

우와~ㅎㅎ저도 오늘 첫가입했는데, 모두들 꾸준히 활동하셨음 좋겠어용!! 잘부탁드립니당:)

ㅎㅎㅎ 반갑습니다! 화이팅이에요!^^

처음은 설레기도 하고 두려움도 있는데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분이 있다는
자체만으로 든든하죠~^^

이웃님들이 잘 정착하시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