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전자발찌? 전자목찌가 나을 듯.View the full contextravenkim (74)까마귀 날다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tipu curate 5
Upvoted 👌 (Mana: 0/20) @swap.app - quick steem <-> sbd swaps
팁유 큐레이트를 풀로 하면, Self Curations Ratio가 안 올라가나요?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셀프는 자주 안하고 어쩌다가 한 번씩 해서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