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치민 천원짜리 분팃느엉 맛집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음... 저는 아직까지 인종차별 문제는 한번도 겪지 않았어요;; 다들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있습니다. 사실 교민들 사이에서는 베트남과 한국 미디어의 과장된 기사들이나 가짜뉴스들이 더 큰 문제라고 보고 있어요. 베트남 정부의 이번 대응은 실망스럽기 그지 없었지만 격리시설에 계신 한국분들을 위한 베트남 현지분들이 선행도 있었던걸로 아는데 그런 부분은 뉴스에서 보기 힘드네요😅 저는 유럽, 북미, 호주등의서의 아시인을 향한 인종차별 문제가 더 큰일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 바이러스가 종식되더라도 인종차별은 한동안 계속될 것 같은 분위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65.88
ETH 3766.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