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코리아 페스트 설문조사

블로그 글쓰기는 스팀5개 이상 있어야 되는건가요???
-> 아니요,,
음. 안될떄 화면을 한번 올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현재 글만으로는 유추하기가 쉽지 않네요

Sort:  

이렇게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가 안됩니다.~~~

지금처럼 댓글 달때는 초록색으로 활성이 되는데... 글쓰기 할때만 활성이 안되네요..

태그를 넣지 않아서 그런듯 합니다.
지금 보시면 blog로 작성되는 글은 태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하지만 커뮤니티스(Korea • 한국 • KR • KO) 등은 기본적으로 표시는 되지 않아도 hive-xxx가 포함되어 있어서 아무 태그도 쓰지 않아도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아하~^^
지금까지는 댓글만 달다보니 미처 몰랐습니다~~^^
스팀도 글게시 하려면 태그를 써야하는군요
저는 이전 싸이월드나 블로그처럼 사용하는지 알았는데~

이건 뉴비들에게 약간의 장벽으로 작용할수 있겠네요

모든글 작성시 커뮤니티스에서 처럼 작성할수 있으면 좋을듯 한데~~ 제생각에는 아쉬운 뷴이네요~^^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싸이월드나 블로그에서 글쓰는 형태와 같지만, 태그를 통해 카테고리를 넣어주어야 한다는거... ㅎㅎㅎ

커뮤니티스는 가입을 해야하는거라서요 ㅎ
가입도 안했는데 써지면 당황스러울 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