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96 책리뷰) 인생은 엇나가야 제맛 / 서귤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제대로쓰려며 만 2천권은 읽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ㅇㄲㅋ ㅋㅋㅋㅋ
제가 목표한 거보다 2천권 더? 코올~
써지기만 한다면 2천권 정도야 뭐.ㅋㅋ
한 때 읽은책 기록한 적 있는데 연 120 권 읽기도 어렵던데....저는 100년 걸리겠네요 ㅎㅎㅎ일반 직장인은 쉽지 않겠어요
전에는 저도 일년에 백권 정도 읽던데…
앞으로는 한 삼백권은 읽어보려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