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첫째는 저를 닮아서 추위를 타고, 둘째는 엄마를 닮아서 더위를 많이 탑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