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먼가 굉장히 익숙한 맛의 캔디바맛 우유(단지가 궁금해 시리즈 6번째 시리즈)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캔디맛바를 녹인 맛일까요? ㅋ
안시원한 캔디바 맛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