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타조

image.png

일반적인 타조(Struthio camelus) 또는 간단히 타조는 아프리카의 특정 넓은 지역에 서식하는 날지 못하는 새의 종입니다. 현존하는 두 종의 타조 중 하나이며, 새의 백목목에서 Struthio 속의 유일한 살아있는 구성원입니다. 다른 하나는 소말리아 타조(Struthio molybdophanes)로, 이전에는 독특한 타조 아종으로 간주되었던 BirdLife International에서 2014년에 별도의 종으로 인정했습니다.

일반적인 타조는 Struthioniformes목에 속합니다. Struthioniformes는 이전에 키위, 에뮤, 레아, 화식조와 같은 모든 쥐를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유전자 분석 결과 이 그룹은 주석계통에 비해 측계통군이기 때문에 단계통군이 아니므로 이제 타조만이 목의 유일한 구성원으로 분류됩니다. 계통 발생 연구에 따르면 Palaeognathae의 다른 모든 구성원에 대한 자매 그룹이므로 비행된 tinamous는 멸종된 moa의 자매 그룹입니다. 목과 다리가 긴 모습이 특징적이며, 가장 빠른 최대 약 70km/h(40mph)까지 짧은 순간에 55km/h(34mph)의 속도로 장시간 달릴 수 있습니다. 모든 새의 지상 속도. 일반적인 타조는 가장 큰 살아있는 새 종이자 가장 큰 살아있는 공룡입니다. 살아있는 새 중에서 가장 큰 알을 낳습니다(마다가스카르의 멸종된 거대 코끼리 새(Aepyornis maximus)와 뉴질랜드의 남쪽 섬 거대 모아(Dinornis robustus)가 더 큰 알을 낳았습니다).

일반적인 타조의 식단은 주로 식물로 구성되어 있지만 무척추 동물과 작은 파충류도 먹습니다. 5~50마리의 유목 집단을 이루어 산다. 위협을 받으면 타조는 땅에 엎드려 숨거나 도망칩니다. 궁지에 몰리면 강력한 발차기로 공격할 수 있다. 짝짓기 패턴은 지리적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영토 수컷은 2~7마리의 암컷 하렘을 놓고 싸웁니다.

일반적인 타조는 특히 장식용 깃털 살포기로도 사용되는 깃털을 위해 전 세계에서 양식됩니다. 가죽은 가죽 제품에 사용되며 고기는 상업적으로 판매되며 일반적인 마케팅 포인트는 살코기입니다.
타조(Struthio camelus)는 현존하는 가장 큰 새입니다. 날기에는 너무 무겁지만 두 발로 걷는 새나 동물 중 가장 빠르고 시속 70km 이상으로 질주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5m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긴 다리는 또한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으며, 한 번의 발차기로 인간이나 사자와 같은 포식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살아있는 새 중에서 가장 크고 대략 24개의 암탉의 알과 맞먹는 거대한 알을 낳습니다.

타조는 겨울을 쌍으로 또는 혼자 보내지만 번식기에는 '무리'로 모여 한 마리의 수컷이 최대 7명의 암컷으로 이루어진 하렘을 지배합니다.

L5.p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