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살자 관자놀이로 음악을 듣는 아서처럼...
귀는 폼입니다 ㅎㅎㅎ

아서를 검색하다가 또 하나를 발견했네요
대충살자 관자놀이로 전화통화를 하는 아서처럼 ㅋㅋㅋㅋ
좀 생각없이 대충살면 안될까요?
물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요
금요일입니다.
오늘 김치코인들이 떡락중이네요
과연 작년처럼 2월 중순 하락으로 2년을 갈것인지...
비트가 7000만원은 찍을거 같은 느낌인데 김프가 끼기 시작했네요
주말 불장으로 다시 살아나길 빌어 봅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골전도 헤드폰이 아닐까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짤 보고 웃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