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최근 유투버+방송 주식에 대한 의견


0419.png

최근 유투버분들의 주식과 가상자산에 대한 의견

유투버분들의 의견을 정리 올려봅니다. 오히려 이것저것 많이 들으니.. 주식은 5프로정도로 소량만 사서 오히려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상황이 좋지 않으니 신중한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야겠죠?.


  • 코인
    *코인은 관망은 하는거보단 단기 대응들을 많이 하는 거 같은데, 유투버분들은 대부분 조정이나 하락을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 주식
    *하락관점은 대부분 2분기 경제지표를 이야기 하고 있네요. - 너무 미리 관망하던 분들은 다들 후회중이겠죠..
    *어느정도 좋은 반등을 보여준 종목들을 주목하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아마존, 테슬라가 대표적이네요

저도 어느정도 코인 10프로정도는 정리하고 오히려 스팀은 구매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정말 후회되네요.. ㅎㅎ몇개만 소량으로 샀던 LG화학이랑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주 날아가고 있네요....


*유투브를 보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상승장이 많이 커지니까 그런지, 조심하라고 말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좋은 회사들은 무리없는 판단에서는 구매를 이야기 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7.32
ETH 3474.0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