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침 폭우☔⛈️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11 months ago 우리가 낭만이라고 느끼는 거랑 mz들이 낭만터지네라는 거랑은 다른 뉘앙스라고 하더군요. 조롱에 가까운? ㅋ 참 예전에는 더 힘든 시기였는데 그래도 희망과 미래라는 게 있기에 따뜻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