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슬슬 보일러를 틀어야.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난방텐트는 의외로 큰 도움이 됩니다. 난민 피플러
텐트 안은 따듯하고 텐트 밖은 혹한기??!!ㅎㅎ
난민 간접체험 할 수 있겠네요 'ㅡ';; ㅋㅋㅋ
의외로 그런 느낌 좋아요 지붕에 지퍼 열게 되어있는데 찬공기가 위에서 내려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