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동차 #3] 현재 세계 1위 전기차 업체 중국 BYD가 올해 2~3분기 한국 시장 진출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국산차 잡아먹는 놈까지 보조금을 줘야하나 싶네요
보조금은 국내에서 지급하는건 아닐꺼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