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도움 되는 #8) 자녀가 망하길 바라는 부모들...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지독하게 가난한 집에서 자란 피플러 하지만 늘 감사의 마음으로 그것이 나다!!!
오호~ 긍정의 에너지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