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재벌집 막내아들~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edited)아.. 저도 미루었던 드라마 다 보긴 했는데요 아… 소설의 그 회장과 손주의 주고 받고 하는 팽팽한 거래 분위기는 커녕 내용 자체를 산으로 보내버리네요 ㅠ
작가가 자신이 넣고 싶은걸 넣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