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경주 2인 전기차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옛날 무분별한 전기 스쿠터가 많아서 위험했는데 요즘 좀 나아졌는지 모르겠네요 ㅎ
지금은 더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