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대세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참여~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전 그냥 현질없이 7성도 잘나오고 해서 ㅎ 하지만 아이템이 부족해서 레벨이나 장비업은 쉽지 않네요
7성도 잘 나오시나보네요?!
레벨 올릴려면 꾸준히 하다보면 올라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