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쟁이 #1098] 옥상방수공사

허걱..
공사하시는분은
천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나저나,
사업자가 아니면
비용처리방법이 애매하겠네요.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ykgeqb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8.00% / rshares=166,423,176,576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11.86%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219.08
ETH 165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