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51024 _ 조기 유학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Korea • 한국 • KR • KO • 8 months ago 친구분이 참 고생이 많네요..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booming-kr이 보팅드렸습니다 🙌
(보팅받는 기준: 50% 이상 또는 65,000 Mrshares 이상으로 보팅)
그러게 말입니다.
이 나이쯤엔 잠깐 혼자 살아도 괜찮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