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away.com은 3 월에 주문이 일시적으로 만 감소했다고 밝혔다

유럽 ​​최대 온라인 식품 주문 및 배달 회사 인 Just Eat Takeaway는 목요일 정부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수용하기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식당이 문을 닫아 3 월 주문이 일시적으로 줄었다 고 밝혔다.
그러나 주문량은 네덜란드, 독일 및 폴란드의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3 월 말까지 크게 회복되었습니다. 네덜란드에서는 정부가 식당을 대중에게 주문한 후 약 2,000 개의 새로운 식당이 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
주요 시장에서 평균 주문량은 위기 이후 정상 수준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 이후로 현저히 증가했습니다.
"Takeaway.com은 위기의 영향을 거의받지 않은 소수의 특권 회사 중 하나입니다"라고 Jitse Groen 최고 경영자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우리의 수치에 가장 주목할만한 효과는 우리가 지금 믿는 것으로 3 월 주문에 일시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네덜란드의 주문량은 1 분기에 11 % 증가했습니다. 테이크 어웨이는 지난달 글로벌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이탈 한 네덜란드 음식점에 대한 지불이 지연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작년 4 월 Delivery Hero의 독일 사업 인수로 인해 2020 년 첫 3 개월 동안이 그룹의 총 주문량은 50 % 증가했습니다.
Takeaway.com은 1 월 영국의 경쟁사 Just Eat의 운영을 인수했지만, 영국 경쟁 규제 당국은 여전히 ​​거래를 검토하고 있으며 최종 승인을 위해 회사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198.54
ETH 3287.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