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사이버 당국자들, 국가 지원 해커들이 바이러스 확산을 이용

미국과 영국의 사이버 보안 관계자는 국가 지원 해커와 온라인 범죄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활용하여 운영을 발전시켜 디지털 안전 전문가의 우려를 표명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미국 사이버 보안 국과 영국 국립 사이버 보안 센터 (National Cyber ​​Security Center)가 공동 권고 한 바에 따르면, 전반적인 악의적 활동은 변하지 않았지만 모든 종류의 해커는 질병 발발에 대한 불안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링크를 클릭하고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ISA 사이버 보안 담당 부사장 인 브라이언웨어 (Bryan Ware)는 성명서에서“잘못된 행위자들은 대중과 사업을 악용하고 이용하기 위해 이러한 어려운시기를 겪고있다.
이 기관들은 해커들이 악의적 인 툴을 Zoom and Microsoft 가 만든 원격 협업 소프트웨어로 전달함으로써 재택 근무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해커들은 점점 더 많은 직원들이 자신의 사무실에 접속할 수 있도록하는 가상 사설망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이버 보안 업계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테마로하는 악성 소프트웨어 및 부비 트랩 이메일의 위협에 대해 몇 주 동안 경보를 울 렸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로브 레퍼 츠 (Rob Lefferts)는 수요일 게시 된 블로그 게시물에서 해커의 성공률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미디어는 "항상 COVID-19"였습니다. "압도적이며 공격자들도 알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고이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지 않고 클릭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198.54
ETH 3287.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