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중국은 세계 특허 경쟁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미국 특허청은 지난 40 년 이상 전 세계 시스템이 설립 된 이래로 미국이 미국의 최고 특허권을 밀어 내면서 지난해 세계 최대의 국제 특허 출원 원이 중국이라고 밝혔다.
국가가 특허 인정을 공유하는 시스템을 감독하는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는 작년에 중국에서 58,990 건의 출원이 접수되어 미국을 57,840 건으로 출원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수치는 불과 20 년 만에 200 배나 증가했다고한다. 미국은 1978 년에 특허 협력 조약 시스템이 설립 된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출원을 접수했습니다.
현재 52.4 %의 특허 출원 중 절반 이상이 아시아에서 왔으며 일본은 3 위, 독일과 한국이 그 뒤를이었습니다.
특허의 소유권은 국가의 경제력과 산업 노하우의 중요한 표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WIPO의 프랜시스 구리 (Francis Gurry) 사장은 중국의 성공은 "혁신을 발전시키고 경제가 더 높은 수준의 경제를 운영하는 국가로 만들기 위해 중국 지도자의 입장에서 매우 신중한 전략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효과적이고 지적 재산은 확실히 그 전략의 일부이다. 나는 더 높은 가치의 경제가되기위한 광범위한 움직임에이를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WIPO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최대의 통신 장비 제조업체 인 중국의 화웨이 테크놀로지스 [HWT.UL]는 3 년 연속 최고 기업 특허 출원인이었다.
미국은 화웨이 장비를 새로운 휴대 전화 네트워크에서 금지 할 것을 중국에 요구했다. 화웨이는 자사의 기술이 보안 위험에 노출되어 있음을 부인합니다.
Gurry는“중국의 주도가 주정부 보조금으로 어느 정도까지 이뤄 졌는가에 대해 물었다.“이것은 서구 경제가 일반적으로 주정부 보조금을 사용하는 것보다 주정부 보조금을 더 많이 사용하는 모델이다.
"그러나 저는 미국에서 고성능 혁신의 한 예로써 오랫동안 혁신을 주도 해 왔으며, 중국에서 일어나고있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델을 비교하는 것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배심원은 아직 외출 중이다. 아마도 둘 다 성공했을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