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다! 긴급재난지원금의 문제점!!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최근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였습니다.
신용카드, 선불카드, 상품권 중 어떤걸로 받을지 고민하다가 상품권을 선택했습니다.
상품권을 제로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할려고요.

photo_20200522_155649.jpg

저희집은 보물 1,2호 포함해서 총 4식구입니다.
그래서 긴급재난지원금 백만원을 받았습니다.

제로페이 등록할때 저희집 대장 그리고 저 이렇게 반반 금액으로 등록해야하는데 , 왜인지는 모르지만 대장이 자기꺼에 몰빵을 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서로 사용할려면 사용할때마다 인증을 받아야하네요 ;;

뭐 어짼든 8월 말까지 긴급재난지원금을 써야해서 요즘 퇴근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군것질거리를 한가득 사오고 있습니다.
매번 이만원씩 사오다보니...

나중에 버릇이 되는거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긴급재난지원금때문에 자꾸 편의점을 털게 되서 너무 걱정입니다.

잇님들은 긴급재난지원금 어떤용도로 사용하시나요 ?

자주 받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국민 품위유지비 이런걸로....

Sort:  

애 유치원 비용을 마침 결제할때라 거기다 다 넣었네요.

와 유치원 비용도 되는군요
학원 몇달치 내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다들 유용하게 잘 쓰시는거 같아요

지원금 나온걸 저희편의점 매출로바뀌었네요

진짜 많이 가지 않나요 ? ^^

많이와요 재난지원금으로 담배만 사신분도 계십니다 ㅎㅎ

저는 카드사에 등록을 했더니..
평소 쓰던대로 쓰면, 알아서 써지던데요.

저희도 카드랑 상품권 선불카드 고민하다가
그냥 제로페이로 골랐어요 ㅎㅎ
꽤 할인해 주는곳이 많더라구요

딱한달에 한번씩 이렇게 줬으면 좋겠더라구요~ㅋ

ㅋㅋ 넹
3달에 한번이라도..

 4 years ago 

서울은 상품권으로 주는군요~~ 여긴 상품권은 안된다고, 선불카드로만 주더라구요. ㅋㅋ 저희집도 재난지원금으로 먹는거만 잔뜩.. ㅎㅎ 먹고 있습니다. 슈퍼랑 식당이 주 애용처에요.

편의점이 제일 헤택을 많이보는거 같아요 ㅋㅋ
저희는 편의점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