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50721 _ 애플워치 이거 사달라 해야겠다. 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1 months ago 오오~ 므찌넹ㅎㅎㅎ 리플도 많이 올랐겠다~ 카카형 자신에게 투자 가즈앗!! 'ㅡ')/ ㅋㅋㅋ
ㅎㅎㅎㅎ 아내가 사줘야 ..
내돈으론 못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