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nt토큰 이동시키시길 / Mjcar 수량 캡쳐하시길 📸
네~ 제 지인 도와줬었는데, 다시 원래 지갑으로 들어왔었어요~
위에 저 부분에
마이그레이션 했던 트랜잭션Hash 넣고
마이스레이션 내역이 뜬 후에 몇분 후에 들어왔던 기억이 있어요
(트랜잭션컨펌같은 어떤 버튼을 눌렀던 것 같기도 하고;;; 정확한 기억은 없네요 ㅠㅠ)
일단 저기 히스토리 내역에
정상적으로 마이그레이션 된 것이 뜨는지 확인해보시고,
몇십분 정도 기다려보세요~ㅎㅎ
(저기 내역에는 제대로 뜨는데, 계속 안들어오면 HUNT팀에 문의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꼭 무사히 잘 들어오시길!!
감사합니다 ~^^
요기에는 변환된 수량이 뜨는데 메마에는 안보이네요.이게 정상인가요?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ㅡㅡ
괜찮습니당~ㅎㅎ
혹시 그 페이지 상단에 메마아이콘이랑 [Add] 라는 버튼 보이실까요??
그걸로 메마에 토큰을 추가 해보시겠어요??
아마도 그러면 보일 것 같아요 ㅎㅎ
메마에 들어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