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과 HIVE~ 정상에서 함께 만나요~ ^^

가격이 역전 당한 건
여러가지 이유가 혼합되긴 하겠지만,

스팀/하이브가 분쟁으로 분리되면서
스팀 Dapp들을 만든 증인들이 대부분 HIVE로 넘어갔고,
자연스럽게 스팀의 Dapp들은 서비스 종료 혹은 관리 소홀로 이어졌죠 ㅎㅎ

그래서 Hive가 더 활성화가 되기도 했고,
스플린터랜드(게임) 같은 킬러디앱도 있었고,

Hive 증인들은 찐증인(?)들이다보니
미래 가능성이 더 커보여서 가격이 역전 됐을 것 같아요ㅎㅎ
(그 당시 STEEM의 증인들은 저스틴썬이 바지증인으로 세운 증인들이 꽤 됐었다고 합니다. ㅎㅎ)

뭐 지금은 하이브나 스팀이나 고만고만해진 'ㅡ';; ㅋㅋㅋㅋ

Sort:  

아하~ 그랬었군요!
그런데, 지금은 같이 고만고만... ㅋㅋㅋ
잘 설명해 주셔서 대략 느낌이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754.91
ETH 2670.18
USDT 1.00
SBD 2.88